시스템 질문 상세 조회

정보공개 활용과 관련하여 몇가지 질문드립니다.

  • 작성자 : 황**    등록일 : 2018. 11. 27. 조회수 : 3,724
  • 안녕하세요.

    Open API를 이용하여 입법예고&행정예고 목록 조회 및 현황을 조회하려고 하는데 몇가질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.

    1. 입법예고 목록 조회 : response 값 중 mappingLbicId(법안 매핑 번호) 값으로 입법현황에서 해당 상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.
    법안 매핑 번호 값이 "0" 인 경우 "입법현황에 해당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다"라는 뜻으로 인지해도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.

    2. 행정예고 목록 조회 :
    2-1. Request Param. 중에 "edYdFmt(종료일자(예고일자))" 또는 "stYdFmt(시작일자(예고일자))" 파라미터에 값을 넣어
    호출할 경우 retMsg : 500으로 에러가 납니다. 지원되지 않는 Request Param.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
    2-2. Response 값 중 mappingAdmRulSeq(법안 매핑 번호)가 존재하는데 "입법현황"처럼 해당 상태값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Open API로
    제공할 예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

    3. Open API 기준으로 정부입법지원센터에서 제공되는 입법예고 & 행정예고 정보와
    국가법령정보 공동활용(http://www.law.go.kr/LSO/openApi)에서 제공하는 법령 & 행정규칙 정보와 데이터를 연결하기 위한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
    3-1. 입법현황 상세에는 공포 시 생성되는 공포관련 정보로 국가법령정보 법령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Text(명칭)가 아닌 공포번호, 공포일자를 Open API로 제공 예정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.
    3-2. 행정예고와 국가법령정보 행정규칙도 마찬가지로 연결성을 제공할 예정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

   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첨부파일 :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답글 등록 (1)
 W1  CD0301